저스티스리그 자막 다운로드

우리가 여기 있다. 저스티스 리그. DC의 가장 위대한 슈퍼 히어로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 함께 모여 … 그리고 당신이 묻는 첫 번째 장면은 무엇입니까? 헨리 카빌의 CGI는 얼굴을 면도했다. 이런… 그래… 우리는 꽤 타고있어. 그래서 슈퍼맨 죽은, 배트맨과 원더 우먼에서 세계 구축함 스테펜 울프를 중지 재능있는 개인의 팀을 준비해야합니다, 당신은 세계를 파괴, 그것을 짐작. 쉬흐… 난 좀 그냥이 영화를 포옹하고 반복적으로 속삭이고 싶어 “거기, 거기…

다 괜찮을거야.” 걱정스럽게도, 나는 이 의욕이 없고 자살 분대 이후 최악의 슈퍼 히어로 영화를 기대했다. 다행히도, 이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중대 하지 않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업적은 저스티스 리그 회원들의 연합입니다. 그들의 상호 작용, 매너리즘, 심지어 그들의 물리적 포인트에 꽤 많이 했다. 아쿠아맨은 전혀 쓸모가 없지만, 짐승 같은 수중 전사의 육체적 기량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플래시는 기발하고 몇 가지 코미디 순간을 제공했다. 사이보그는 본질적으로 기술 물류 매니저였습니다. 원더 우먼과 배트맨은 전투로 자녀를 이끌 부모였다.

도대체, 그녀는 심지어 아이들로 그들을 참조! 그러나 그것은 모두 너무 잘 작동했습니다. 이것은 만화책의 적응이기 때문에 소스 자료의 유머와 가벼운 마음의 성격이 보여준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인간 CGI는 실제로 잘 실행되었다 (“토르 라그나로크”보다 훨씬 더 나은) 플래시와 슬로우 모션 장면은 보고 화려했다. 스나이더는 일반적으로 여기에 명백한 물질을 통해 스타일입니다. 이야기는 너무 지루하게 영감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게으른”이라는 단어를 정의합니다. 나는 또 다른 `세상을 구하라`는 상황을 다룰 수 없다. 나는 또한 터무니없이 강력해야하는 과소 평가, 단조롭고 약한 악당에 짜증이 나고 있습니다. 스테펜울프는 잠재력을 낭비했다. 녹색 화면의 지속적인 사용, 히트 및 미스 스크립트, 세 번째 행위를 돌진 … 그냥 너무 많은 결함나는 두려워해요.

아쿠아맨, 플래시, 사이보그의 기원을 고려하지 않은 저스티스 리그 영화가 너무 빨리 된 것이었을까요? 개인적으로, 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모든 좋아하는 캐랙터와 그냥 좋은 영화. 좋은 행동, 큰 재미. 가장 큰 결함의 이름을 지정해야한다면 그것은 곧 몇 년 나온 것입니다. 하지만 워너는 어벤져스 이후 조금 불안해졌고, 당연히 과대광고와 돈을 놓칠까 봐 두려웠던 것 같아요. 저스티스 리그 전에 솔로 배트맨과 플래시와 같은 독립 형 영화가 더 많은 것이 도움이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고려, 좋은 노력! 로빈은 불안정한 행동으로 인해 저스티스 리그 임무를 수행하게 된 후 틴 타이탄과 함께 일하게 된다. 타이탄은 리그를 소유하고 세계를 정복하기 위해 위협 한 후 트리곤에 직면하기 위해 단계해야합니다. 지구상의 주민들이 주변의 혼란을 만들어 체류를 위반하고 싶을 때, 각계각층의 슈퍼 히어로가 그들을 막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영화를 만듭니다. 잭 스나이더 “저스티스 리그”의 지휘 아래 DC 유니버스의 모든 캐릭터가 선과 악의 장엄한 대결을 펼친다. 초기 단계에서 이 배트맨, 슈퍼맨, 원더 우먼 과 같은 상징적 인 슈퍼 히어로의 리그를 만드는 기원 이야기이며, 라이브 액션과 애니메이션 영화 모두에서 DC 유니버스에서 항상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DC의 과거에서 세 가지 친숙한 캐릭터를 추가하고 아직 라이브 인 솔로 프로젝트에서 아직 빛을 발하지 않은 힘을 합쳐 상쾌하게 (아쿠아맨은 2018 년에 성공적으로 했음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