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회장 다운로드

현재 홀은 리버사이드 카운티의 보몬트에 거주하며 카바존 매장에서 매장 관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학위를 마치기 위해 대학에 돌아갈지 아니면 지역 경찰에 지원할지 결정하고 있습니다. 홀의 이집트 부모는 그녀가 8 때 노예로 그녀를 판매 $30 한 달, 당국에 따르면. 그녀를 구입 카이로 부부는 2 년 후 어바인으로 이동, 그녀가 13 살 때까지 그녀가 그들과 다섯 자녀를 위해 수고 미국으로 홀을 밀수. 시마 세이키 부스(Hall E2, Stand F12)에 전시되는 `시마 커팅 솔루션`은 설계 및 프로그래밍부터 패브릭 확산, 라벨링, 절단 및 절단 부품 픽업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완전히 통합된 절단 시스템입니다. CISMA 2019 시마 커팅 솔루션은 SDS-ONE APEX4 설계 시스템, 라벨링 옵션이 있는 P-SPR2K 패브릭 확산 기계, P-CAM161 멀티 플리 전산화 커팅 머신, 픽업 프로젝터가 있는 픽업 테이블로 구성된 회사의 CAD/CAM 라인업을 종합적으로 전시합니다. 홀은 그녀의 꿈은 이제 인신 매매를 단속하고 노예를 해방하는 데 도움이 ICE에 대한 연방 요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04년 10월 1일, 시마는 아고, 다이오, 하마지마, 이소베(모두 시마 구)의 마을을 흡수하여 시마시를 만들었습니다. “그게 내 최우선 목표야.” 홀이 말했다. “나는 그것을 통해 봤어요.

제가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끔찍한 일을 겪었지만, 지금은 좋은 장소에 있다”고 홀은 목요일 조용한 캐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시민권 행사 후 말했다. “내 인생을 갖는 것보다 더 큰 것은 상상할 수 없다.” 로드 키치너 스위트, 오베로이 야생화 홀 심라 목요일에, 이집트 태생의 22 세는 거의 900 다른 사람과 몬테벨로에서 연방 판사 앞에 서서 귀화 미국 시민으로 맹세했다. 이 의식은 홀의 구조로 시작된 힘든 여정을 끝내고, 위탁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상처를 입고, 혼자서 생활하고, 일하고, 연방 요원이 되려는 야망으로 끝났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홀은 인신매매 퇴치에 대해 전국의 단체들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녀는 ICE 요원들에게 피해자들이 직면한 정서적, 신체적 외상에 대해 브리핑했습니다. 홀은 친구이자 멘토로 활동해온 ICE의 국토 안보 조사의 수석 연방 요원 마크 아벤드(Mark Abend)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했다. 그는 홀의 시민권 행사 목요일에 있었다. 10년 전, 쉬마 홀은 10세의 노예로 미국으로 밀입국하여 부유한 어바인 가족의 집 안에서 요리하고 청소해야 했고, 밤에는 창문이 없는 차고에 있는 매트리스에서 잠을 자야 했습니다. Abend는 오렌지우드 어린이 집에서 처음으로 아랍어 통역사의 도움을 받아 13세였던 홀을 인터뷰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녀의 포로들은 그녀에게 경찰에게 말하지 말라고 말했으며, 경찰관들이 그녀를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집트에서 부모에게 전화를 걸 수 있게 될 때까지 꽉 끼고 있었고, 아버지는 그녀에게 포로들과 함께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홀은 13세에 미국에 머물고 싶다고 결심했다.

그녀는 이집트로 돌아오지 않았거나 가족을 보았습니다. 홀은 그녀가 16 시간 일하고, 바닥을 닦고, 식사와 청소 집을 요리했으며, 넓은 집 밖에서 거의 허용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양동이에 자신의 옷을 씻어 강제로 학교에 가는 것이 금지되었다. 그녀는 의사나 치과 의사를 방문한 적이 없으며 영어를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시마 시마 (시마쵸)는 일본 미에현 시마 구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또한 JUKI 부스(Hall W3, Stand D02)에는 일본 정부의 “커넥티드 인더스트리” 인더스트리 4.0 제안의 예로 재봉틀자동 픽업 및 워크플로우를 시연할 프로토타입 P-CAM160 단일 플리 전산화 커팅 머신이 전시될 예정입니다.